Qna
    2011수능준비하는대요 도움좀주세요
  • 작년에 수시1차로 부모님 의견을 반영해서 광주여대 경찰법학과갔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초반에 그만뒀는대요... 거의 2~3개를 열심히 파서 한개나 두개정도는 버리더라구요.참고하세요~ 아아 토익토플학원보다는 수능영어...
  • 광주에서 서울로 전학가는데요...걱정되서요
  • 제가 지금 중 2인데, 광주에서 서울 강남으로 전학을 가게 되었습니다.... 일반 토플 봐 보시고 스스로 어느정도인지 판단해 보세요. 후배가 되시길... 학원가면 외국인 강사는 기본인지라.. 인사동같은데 가시면 특히 외국인들 정말...
  • 광주학원 추천좀해주세요.
  • SAT와 토플없이 학교 성적만으로 입학을 심사하는 학교들도 일부 있습니다. 이런경우를 Conditional Admissions 제도-(조건부입학)이라고 합니다. 이런 학교의 경우 상위권학교라고는 할수없으나 이곳에서 공부후에 좋은 대학원을...
  • 광주에 텝스 teps 제일 잘가르치는 곳 어디예요?
  • 참고로 광주시내쪽 영어학원들 추천 거부합니다. 내공 20겁니다. 내공냠냠. 농담이구요 ㅠㅠ 텝스준비 중이시군요.... 토익/텝스/토플 세시험 모두 만점 아니면 고득점 획득. (좀 괴물이신듯 ㅋ ) 고려대 경영 - 외국계은행 - 외국계항공사...
  • 광주에서 토플좀 배워보려하는뎅..
  • 아무래도 광주토플학원 다녀야겠죠? 독학으로 힘들겠죠???? ㅋ그럼 광주토플학원 다니려면 어디 어디있어요? 그리고 젤중요한건 6개월동안 토플60점대 맞을수 있을까요? 빠른답변 부탁드릴께요 ^^ 광주사시나봐요 ~방가워요...
블로그
    광주 서구에 있는 빡센 영어학원
  • 광주 서구에 있는 빡세거나 좋은 영어학원 추천이요 치평동에 있는거도 올려주세요 윗분은 글로벌 학원을... (죄송..) 제가 추천해 드릴 학원은 선경학원인데 좀 많이 머내요... 근데 빡세게 갈치긴 함니다..... 회화나 토플 논술 같은...
  • 광주에 있는 영어/수학 단과학원 (외고준비중)...
  • 모르는 문제도 이해하기 힘들고, 그래서 수학은 심화학습과 선행학습을 동시에 하는 학원으로. 광주에 페르마... 어느정도 하는 편인데요, 토플이나 토익을 준비해야 할 것 같아서요.. <- 영어는, 외고 갈수 있을 정도로 가르치는 학원.....
  • 광주영어학원 회화토익 배울 곳!
  • 보통 회화와 토익을 전문적으로 하는 학원이 많지는 않아서 선택하기가 쉽진 않으실텐데요 회화와 토익 토익스피킹 토플 그리고 중국어까지 전문적으로 강의하는 학원이 광주에 딱 한군데 있어요 !!!! 시내 학원가로 나오시면 제일 큰...
  • 광주과학고
  • 광주쪽 특목고 학원 알아봐 7.텝스???외고는 토익토플텝스 이번년도부터 안보겠다고는 했는데 과고는 잘 모르겠다.과고인 만큼 수학 과학쪽에서 상탄거 많이 보겠지. 8.내신이야 뭐 중간 기말 보기 전에 2주 정도 전에 미친듯이 벼락하면...
  • 토익스피킹 학원.. 초보 어디로?-.-
  • ▦ tyip****님 ▦ 영어학원의 3대 메카라면 (종로, 강남, 신촌)..... ◎ 토익은 ( 종로-강남-신촌 ) 순서이고 ◎ 토플은 ( 강남-신촌-종로 ) 순서이고 ◎ 토익스피킹은 ( 신촌-종로-강남 ) 순서이고 ◎ 미인회화는 ( 강남-종로-신촌 ) 순서이고...
뉴스 브리핑
    성적에 맞는 외고 추천
  • 안녕하세요 이제 중3 되는 학생인데요 광주광역시의 한 여중을 다니는데 학교는 그래도 공부 좀 한다는 학교고요......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지금 학원에서 토플 준비하고 있는데 아직은 점수대가 안나와서 힘들지만.. 노력해 볼려구요...
  • 영어학원(토플,회화) 추천좀 해주세요~
  • 초중고딩없고 주로 대학생 이상이 다니는데로요 토플반은 별로 안보이는것 같기는 하고해서 질문 드려요 학원알바즐입니다.. 솔직히 말해서 광주에서 다닐 만한 회화학원은 딱 한군데 밖에 없다고 자신합니다. 삼육외국어 학원 들어...
  • 광주서구영어학원
  • 제가 사는 곳은 광주서구 내방동 이구요 화정동이나 상무지구 이쪽 중심으로 영어,수학학원 좋은데가 없을까요??? 영어는 문법 기초 완전 않됐구요 회화도... 여기 원장 아들이 중 2(현 유학, 한국 재학 중이면 중 3)인데 토플인가...
  • 광주에서 일본어 학원 괜찮은 곳 없나여?
  • 4.광주에서 괜찮은 일본어 학원을 추천해주세여? 5.수강료는 대충 어느정도 되는지? 1.영어의 토익이나 토플처럼 취업을 위한 시험이 일본어도 있나여? JPT나 일본어능력평가시험이 있읍니다.자세한것은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십시요...
  • 아 공부 문제..ㅠㅠ
  • 제가 광주가서 학원을 알아보는데 봉선동 쪽이 좋다고해서 거기로 갔는데요 영어 학원에서 텝스를 봤는데 ㅡ.ㅡ... 문법-구문-독해 그리고 어휘가 추가된다면 토플, 토익, 텝스 등의 시험대비와 영어회화는 물론이고 전문 분야의...